TV와 사운드바를 HDMI eARC로 연결했는데 소리가 나오지 않는 경우 해결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대부분 이 글을 보시는 분이시라면 여러가지 방법으로 해결 해보시려고 하셨을 것 같습니다. 아래를 참고 하셔서 꼭 해결하셨으면 합니다.
전원을 다시 재 설정 하기
✅ TV와 스피커 모두 전원을 완전히 끄고 몇 분간 기다렸다가 다시 켜보면 될 것 입니다.
✅ 이 방법이 모든 문제를 해결해줄 것으로 확신합니다.
TV의 HDMI eARC 포트와 스피커의 HDMI eARC 포트에 정확히 연결 확인하기
✅ TV와 스피커 또는 사운드바의 전원이 모두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TV의 Anynet+ (HDMI-CEC) 기능이 활성과 확인하기
✅활성화되어 있지 않다면 이 기능을 켜주세요. TV의 스피커 출력이 연결된 사운드바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리고스피커의 입력 모드가 HDMI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볼륨 레벨을 확인해봅니다.
✅TV와 스피커의 볼륨이 모두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때로는 볼륨이 너무 낮게 설정되어 있어 들을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호환성을 확인합니다.
✅스피커가 TV의 오디오 출력과 호환되는지 확인하세요. 일부 TV는 제대로 작동하려면 특정 유형의 스피커나 어댑터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TV의 오디오 출력 설정 확인을 합니다.
✅TV 설정을 다시 해보세요. TV의 오디오 출력 설정을 확인하세요. 일부 TV에는 스테레오 또는 서라운드 사운드와 같은 오디오 출력 유형을 선택할 수 있는 설정이 있습니다. 설정에 맞게 올바르게 구성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외부 기기 볼륨을 확인합니다.
✅TV에 연결된 외부 기기(예: DVD 플레이어, 게임 콘솔)를 사용하는 경우 해당 기기의 볼륨도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TV 모델과의 호환성을 확인합니다.
✅때때로 특정 TV 모델은 외부 오디오 장치와 호환성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알려진 호환성 문제나 펌웨어 업데이트에 대해서는 제조업체의 웹사이트나 사용 설명서를 확인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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