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구매 후기

예꼬맘 LED 목욕 물놀이 장난감 프렌즈 5종과 그물망 세트

by M 머니 잡 * 2022. 11. 14.

우리 아이 물놀이를 위한 LED 목욕 물놀이 장난감 프렌즈 5종과 그물망 세트

여름휴가로 바다, 수영장, 계곡, 워터파크로 많이 떠날 때이지만 어딘가를 가기 힘들 때 집에 욕실에서 아이와 간단히 물놀이하는 것이 최고랍니다. 그때 물장구만 치며 놀기에는 심심하니까 물놀이 장난감으로 물에 둥둥 뜨면서 가지고 놀 수 있는 예꼬 맘 LED 목욕 물놀이 장난감 프렌즈 5종과 그물망 세트를 소개합니다.

예꼬 맘 LED 물놀이 장난감은 KC 안전 인증 통과

국가공인시험기관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LC)에서 KC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안전하며 PVC 재질로 부드럽고 둥글둥글한 일체형 바디이며 우리 아이에게 안전한 물놀이 장난감입니다.  그리고 평소 목욕이나 물놀이를 싫어하는 아이들에게 자연스럽게 물에 대한 친근감을 가져서 물에 대한 안정감을 느낄 수 있게 해 줄 수 있으며 놀이를 통한 감각 발달, 사고력과 창의력을 함께 키울 수 있습니다.

물 위에 뜨면서 반짝반짝 빛나는 눈이 즐거움

장난감 센서에 물이 닿으면 알록달록 LED 불빛이 반짝거리며 호기심을 유발하고, 가볍고 동글동글해서 물속이 아닌 놀이방에서도 인기 있습니다. 장난감에  LED 건전지가 다 닳아서 불이 나오지 않아도 일반 장난감처럼 사용 가능하며 다용도로 활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물놀이하는 동안 장난감이 LED 센서 부분이 뜨거워지지 않습니다. 물놀이와 목욕시간이 지루하지 않고, 귀여운 캐릭터 모양 장난감으로 평소에 물놀이를 싫어하거나 목욕시간을 지루해하는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으로 아이들이 물에 관심을 가지고 물놀이나 목욕을 재미있는 놀이 시간으로 인식시켜주기 딱 좋은 장난감입니다. 물에 잘 뜨며 장난감에 색깔이 쉽게 변하거나 벗겨지지 않습니다.  그물망을 이용하여 그물망 안에 장난감을 넣고 빼며 정리하기 쉽고, 그물망에 쏙 넣어서 어디든 함께하지 좋은 장난감이랍니다.

제품 사용 리뷰

평소 물놀이장을 많이 다니는 편이지만 우리 아이는 물놀이를 그렇게 많이 즐겨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집에서 목욕할 때도 빨리 씻고 나가길 바라며 아이랑 엄마가 편안하게 씻지 못하는 부분에서 고민이 많았답니다. 그때 아이에게 물놀이와 목욕을 즐거운 행동 또는 놀이라는 것이라는 것을 알려줄 방법을 찾다가 예꼬 맘 LED 목욕 물놀이 장난감 프렌즈 5종을 알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바로 주문하여 우리 아이에게 보여주면서 목욕을 시작했는데 너무 즐겁게 놀이를 하면서 목욕을 더 하고 싶다는 표현을 하며 목욕시간이 많이 길어졌답니다. 평소 10분 내외로 목욕을 끝내고 나와야 하는데 예꼬 맘 LED 목욕 물놀이 장난감 프렌즈 5종을 가지고 놀이를 하면서 1시간이나 놀며 목욕을 끝내고 나올 수 있었답니다. 열심히 물놀이와 목욕을 하고 난 뒤 바로 잠이 들었답니다. 다 사용 후 남아있는 거품은 깨끗이 씻고 물기를 제거하고 말리려는데 장난감을 바닥에 놓자 불빛이 나왔답니다. 이렇게 장난감을 바로 세우면 불빛이 계속 들어오므로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배터리를 절약하기 위해 거꾸로 뒤집어 보관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 장난감은 건전지를 바꿀 수 없는 형태라서 다 사용 후 다시 새 제품을 사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배터리를 아껴가며 잘 사용하면 너무나 잘 만든 장난감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 우리 아이의 목욕과 물놀이 시간을 즐거운 시간으로 인식하며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잘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