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순간접착제가 손에 묻었을 때 지우는 제거 방법

by M 머니 잡 * 2024. 4. 9.

순간접착제가 손에 묻어서 어찌할 바를 모르는 경험 있으시죠? 지금 바로 쉽고 간단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순간접착제가 손에 묻었을 때 지우는 제거 방법
순간접착제가 손에 묻었을 때 지우는 제거 방법

 

 

순간접착제가 손에 묻었을 때 필요한 준비물

 

✅따뜻한 물과 핸드크림

 

 

 

지우는 방법

 

1. 순간접착제가 손에 묻었을 미지근한 따뜻한 물에 손을 담근다.

2. 약 10~ 15분 정도 불려준다.

3. 그다음에 살살살 문지르거나 잘 떼어내지 않는다면 핸드크림을 손에 발라서 떼어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