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113화 나오는 노래 제목 바로 듣기

by M 머니 잡 * 2023. 10. 8.

나는 솔로. 요즘 결혼을 바라는 남녀들의 사랑을 찾기 위한 데이트 프로그램으로 인기가 많은거 아시죠?  여기 글에서 나는 솔로113화에 나오는 노래 제목 가사 및 바로 듣기를 해보며 궁금증을 해소하시고 감상 하시길 바랍니다.

 

 

 

노래  5가지를 소개합니다.

마커스워쉽의 "주님 내게 주소서"
Zak Abel의 Cry
Mae Muller - MTJL (Maybe That's Just Life
Jake Scott - Come Close
Jnas Blue - Mama

나는 솔로 113화에 나왔던 노래  (1) 종류 가사와 노래 바로가기

마커스워쉽의 "주님 내게 주소서" 라는 노래입니다.

나는 솔로 113화 노래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가사 바로가기

 

 

보소서 주님 나의 마음을 선한 것 하나 없습니다

그러나 내 모든 것 주께 드립니다

사랑으로 안으시고 날 새롭게 하소서

 

보소서 주님 나의 마음을 선한 것 하나 없습니다

그러나 내 모든 것 주께 드립니다

사랑으로 안으시고 날 새롭게 하소서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내 아버지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나를 향하신 주님의 뜻이

이루어 지도록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보소서 주님 나의 마음을 선한 것 하나 없습니다

그러나 내 모든 것 주께 드립니다

사랑으로 안으시고 날 새롭게 하소서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내 아버지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나를 향하신 주님의 뜻이

이루어 지도록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내 아버지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나를 향하신 주님의 뜻이

이루어 지도록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내 아버지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나를 향하신 주님의 뜻이

이루어 지도록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내 아버지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나를 향하신 주님의 뜻이

이루어 지도록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주님마음

 

주님마음 내게 주소서 주님마음

주님마음 내게 주소

 

나는 솔로 노래 종류 (2)

 

 

노래는 Zak Abel의 "Cry" 입니다.

나는 솔로 113화 노래

 

Cry 노래 가사 바로가기

 

 

나는 솔로 노래 종류 (3)

노래는  Mae Muller - MTJL (Maybe That's Just Life) 입니다.

나는 솔로 113화 노래

 

 

MTJL노래 가사 바로가기

 

 

나는 솔로다 노래 종류 (4)

노래는 Jake Scott - Come Close 입니다.

나는 솔로 113화 노래

 

Come Close 노래 가사 바로가기

 

 

노래 종류 (5)

 

노래는 Jnas Blue - Mama 입니다.

나는 솔로 113화 노래

 

 

Mama 노래가사 바로가기

 

나는 솔로 113화 노래 제목 및 바로 듣기

 

반응형